UPDATED. 2024-04-25 11:29 (목)
[ROAD FC] YOUNG GUNS 43 매치 공개...박정은 VS 심유리 메인이벤트 확정
[ROAD FC] YOUNG GUNS 43 매치 공개...박정은 VS 심유리 메인이벤트 확정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오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출전 선수와 매치가 공개됐다. 

이번 매치는 ROAD FC(로드FC) 여성부 리그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부터 ROAD FC 팬들에게 첫인사를 올리게 된 파이터까지 대한민국 종합격투기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알찬 대진으로 구성됐다.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메인이벤트로는 ‘몬스터 울프’ 박정은(23, 팀 스트롱울프)과 ‘타격 지니어스’ 심유리(25, 팀 지니어스)가 장식한다. 

삼보 청소년 국가대표를 지냈던 박정은과 무에타이 국가대표 출신 심유리는 이번 대결에서 시원한 타격전을 펼칠 전망이다. 

특히 박정은은 지난 12월 열린 ROAD FC 051 XX에서 함서희의 아톰급 타이틀에 도전했다. 아쉽게 판정패했지만 뛰어난 경기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널리 알렸다. 

박정은에 맞서는 심유리는 최근 임소희와 스밍을 연달아 꺾고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코메인이벤트로는 오두석(36, 5-STAR GYM)과 박찬수(23, 싸비 MMA)의 맞대결이 확정됐다. 

오두석은 입식 격투기에서 화려한 전적을 보유하고 있다. WBKF 킥복싱 70KG 세계 챔피언, 세계 무에타이 연맹 웰터급 한국 챔피언, 프로 복싱 수퍼 라이트급 한국 챔피언을 지내는 등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다. 

‘인간 프로포폴’ 박찬수(23, 싸비 MMA)는 MBC에서 방영된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 ROAD FC 프로 무대에 데뷔했으며, 닉네임처럼 이번 경기에서도 화끈한 KO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벤텀급에서는 박재성(24, 로드짐 원주 MMA)과 김영한(29, 팀 혼)의 맞대결이 확정됐다.

레슬링 베이스의 박재성은 그라운드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다. 스탠딩 상황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상대를 압박한다. 강력한 한 방을 가지고 있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김영한은 킥복싱 베이스로 입식 전적 22전을 지녔다. 주짓수 대회에서도 다수 입상했을 만큼 타격과 그라운드 실력 모두 뛰어나다. 김영한은 그간 일본 무대에서 활약하며 경험을 쌓아왔다.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라이트급에서는 ‘탈북 파이터’ 장정혁(22, 김대환 MMA)과 최우혁(29, 쎈짐)이 맞대결을 펼친다.

장정혁은 아마추어 대회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경험을 쌓았다. 특히 좋은 힘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한 방이 주무기로 난타전을 즐기며, 긴 리치를 활용한 거리 싸움에도 능하다. 

최우혁은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는 파이터다. 좋은 체력을 바탕으로 상대를 전진 압박해 경기를 풀어가며, 킥복싱 베이스로 타격전을 선호한다.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벤텀급에서 김진국(32, 5-STAR GYM)과 박성준(26, 싸비 MMA)이 정면승부를 펼친다.

이번 대회를 통해 ROAD FC 데뷔전을 갖는 김진국은 킥복싱 한국 챔피언과 무에타이 국가대표를 거쳤다. 이력에서 알 수 있듯이 뛰어난 타격 실력을 갖췄다. 입식에서 종합격투기로 전향 후 잠시 난항을 겪었지만 이번 시합 승리를 통한 반등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 

박성준은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실력을 쌓았으며, 탄탄한 레슬링 실력과 타격 능력을 갖춘 웰라운드 파이터다.

한편, 오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회는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며 격투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