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틴트밤 세트’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특별 선물 세트이다. 베스트셀러인 틴트밤 4종 중 1가지 제품과 미니 꽃다발로 구성되었으며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선물에 특별함을 더했다.
틴트밤은 장미빛 ‘베네밤’, 핑크빛 ‘포지밤’, 코랄빛 ‘차차밤’, 라벤더 핑크빛 ‘롤리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단독으로 바르면 은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틴트밤은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스페셜 데이가 많은 5월을 맞아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베네피트가 준비한 특별 기프트 세트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틴트밤 세트’는 전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면서 선물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