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ROAD FC] '새 라이트급 챔피언' 만수르 바르나위 "내가 이겼다"
[ROAD FC] '새 라이트급 챔피언' 만수르 바르나위 "내가 이겼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수르 바르나위 (사진제공/ROAD FC)
만수르 바르나위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새로운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만수르 바르나위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지난 18일 열린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강력한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권아솔의 숨통을 조이며 1라운드 3분 44초 만에 서브미션 승을 거뒀다. 이로써 만수르 바르나위는 아시아 최대 규모 상금 100만불과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를 동시에 거머쥐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챔피언에 오른 게 이번이 네 번째라 새롭지는 않지만, 챔피언이 될 때마다 좋다”라고 챔피언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맞대결을 펼친 권아솔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권아솔이 절대 포기하지 않고 물러서지 않는 의지가 있었다”라며 “어쨌든 내가 무너뜨렸다”라고 밝혔다.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는 맞대결에 앞서 공식 기자회견과 공식 계체량 행사에서 난투극을 벌이며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도발 장인’이라 불리는 권아솔의 도발이 도화선이었다. 

이에 대해 만수르 바르나위는 “지금까지 권아솔이 계속 도발을 해왔다고 할지라도 경기 종료 후에 먼저 악수를 청해줘서 좋았다”며 “스포츠는 항상 상대를 존중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존중하는 마음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ROAD FC(로드FC)는 오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