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인터뷰] 뉴스플릭스가 만난 피플 1화 '스터디카페 창업아이템' 하운스스터디카페
[인터뷰] 뉴스플릭스가 만난 피플 1화 '스터디카페 창업아이템' 하운스스터디카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기자/리포터 서휘영 = 최근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터디카페 무엇때문에 핫한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지 스터디카페 창업브랜드'하운스스터디카페'를 만나보았다.

Q. 하운스 스터디카페를 소개하자면?

A.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교육전문가와 공간전문가가 함께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다. 하운스라는 단어는 "노력하는 자만이 높은 목표로 올라갈 수 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스터티카페를 이용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점주님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스터디카페라고 할 수 있다.

Q.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핫한 사업아이템인 이유가 있다면?

A.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인건비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최저임금이 가파르게 올라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있을것 같다. 그리고 교육상업이라는 자체가 불황이 없는 황금알을 낳는 사업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어 최저임금의 영향을 받지않고  내가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는 아이템이 교육사업이다보니 스터디카페쪽으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같다.

Q. 사업아이템으로서 하운스스터디카페의 장점이라면?

 A. 저희 회사는 20년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인테리리어 시공을 해 경험을 쌓아 습득한 노하우로 점주들이 원하는바를 바로 캐치하고 그 부분들에 대해 보완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사업에이 가능하다.

Q. 하운스 스터티카페의 보급 전망은?

A. 아마 프랜차이즈 회사들의 모든 목표는 똑같을거라 생각한다. 가맹점수를 늘리는게 가장 큰 목표겠지만 하운스스터디카페는 가맹점수 보다는 내실을 다져갈 수 있는 그럼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지점수는 얼마 안 되더라도 함께하는 점주들이 실제 수익을 내고 만족할 수 있다라고 하면  그게 가자아 큰 성공할 수 있는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Q. 예비창업주들에 대한 당부

A. . 스터디 카페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와 방향성이 맞고 미래를 제시할 수 있는 그런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현장에서 본 하운스스터디카페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설계해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고 심플했다. 이번 뉴스플릭스가 만난피플 '하운스스터디카페'편에서는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