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와이낫미디어, 덕질 초보의 좌충우돌 성덕 도전기 ‘오늘도 덕질하세요’ 6월 9일 첫 방송
와이낫미디어, 덕질 초보의 좌충우돌 성덕 도전기 ‘오늘도 덕질하세요’ 6월 9일 첫 방송
  • 장나래 기자
  • 승인 2019.05.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도 덕질하세요 드라마 포스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등 인기 웹드라마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가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와의 공동제작 첫 번째 프로젝트로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 하는 18살 고등학생,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한 드라마로 난생 처음 교생으로 등장하는 안재현(연제형 분)에 입덕한 초보 덕후 정유희(김현수 분)가 교내 유명 덕후 유아리(박서연 분)의 촘촘한 덕질 가이드를 받으며 성덕(성공한 덕후)로 성장해 나가는 좌충우돌 성덕 도전기를 담고 있다.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 해 봤을 덕질에 대한 높은 공감대를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의 입덕 포인트로 꼽으며 덕질 초보들에게도 완벽한 덕질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을 통해 펼쳐질 현실감 넘치는 ‘교내 덕질 라이프’가 기대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 는 6월 9일(일)부터 매주 수, 일요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되고 일주일 뒤 부터는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늘도 덕질하세요’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는 히트 작품들의 검증된 IP를 기반으로 작품들을 다양한 장르로 확산, 변형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대표 채널로 콬TV를 운영 중이며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오피스워치’,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등 다수의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속 배우로는 김윤석, 유해진, 주진모, 주원, 이시영, 이동휘, 이다희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