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참존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히메(Himei)가 6월 11일 일본 QVC를 통해 메이크업 쿠션과 립스틱을 최초 공개한다.
히메(Himei)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도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꿀광 쿠션으로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알려져 있는 스위스 알프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블랙비 벌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의 영양 성분을 배합하여 힘없이 처지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펩타이드,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의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무장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볼륨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이 높은 제형으로 빈틈없이 균일하게 밀착 커버해주는 ‘입체 육각형 파우더’와 어느 각도에서도 칙칙한 피부를 빛나게 연출해주는 ‘별형 파우더’, 피지나 땀을 흡착하여 화장 무너짐을 방지해주는 ‘다공성 파우더‘ 등 3종류의 특별한 파우더 처방으로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히메(Himei) 아우라 립스틱은 레드와 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 파우더 하나하나를 미용 오일로 코팅해 거친 입술에도 매끄럽고 균일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블랙비의 진귀한 벌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이 함유되어있어 수분감과 생기 넘치는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히메(Himei)는 참존이 야심 차게 준비한 글로벌 브랜드로 일본 내에서 지우히메로 유명한 대표적인 한류스타 ‘최지우’를 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