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월디스투어,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 10일 CJONE 오픈
월디스투어,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 10일 CJONE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디스투어의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가 10일 CJONE에서 오픈한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월디스투어가 일본정부관광국(JNTO), CJ제일제당과 함께 공동으로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ONE에서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사카 미션투어란 오사카 여행 중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제출하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현지 투어 등 미션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받는 투어이다.

일본의 오사카는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와 관광과 쇼핑 그리고 다채로운 먹거리로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로 올해도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음식문화의 발상지로 유명한 오사카는 미식천국답게 어딜가나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며 거리마다 특색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미션투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CJONE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해당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는 CJONE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를 포스팅하고, 포스팅 URL 및 미식천국 오사카에서 다이어트 걱정없이 먹고싶은 나만의 오사카 먹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CJONE은 7월 10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오사카 미션투어 2인 참가권(1명), CJONE 포인트 1000P(50명), 500P(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월디스투어에서 ‘오사카’ 관련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J제일제당에서 제공하는 NO1.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톡 깔라만시맛 20포 1세트를 증정한다.

월디스투어는 매년 CJ그룹의 브랜드사와 일본정부관광국을 연계하여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해당 지역의 매력을 전하고 특색있는 혜택과 고객의 요구에 맞는 양질의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데 주력해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션투어를 준비하여 고객들이 여행을 준비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 프로모션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ONE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