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매직스트립, ‘안티 에이징 솔루션’ 국제미용학술포럼에서 성공적 데뷔
매직스트립, ‘안티 에이징 솔루션’ 국제미용학술포럼에서 성공적 데뷔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6.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스트립의 안티 에이징 솔루션이 국제미용학술포럼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아시아메디컬에스테딕교류협회(AMAEA)가 주최한 ‘국제메디컬에스테딕학술포럼’이 서울에서 개최됐다. 아시아메디컬에스테딕교류협회는 아시아 18개 국가/지역 회원수가 50만명이 넘는 아시아지역 최고의 국제 메디컬 에스테딕 교류협회로 AMAEA 대상은 뷰티산업의 ‘오스카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이번 포럼에는 매직스트립의 루안쉬싱(阮仕星) 대표가 국제메디컬뷰티 산업 엘리트 초청 명단에 포함되어 참석했다.

루안쉬싱(阮仕星) 대표가 창시한 ‘매직스트립’은 2017년 출시되자마자 탁월한 안티 에이징(주름제거) 효과로 글로벌적인 주목을 받으며 2년간 국제적인 브랜드로 성장했고 글로벌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 매직스트립은 ‘2019년 국제최고안티에이징제품상’, ‘국제최고잠재력안티에이징제품상’, ‘국제뷰티산업우수공헌상(개인)’ 등 총 3개 대상을 수여받았다.

매직스트립은 세계에서 가장 선도적인 메디컬뷰티 산업국가인 한국에서 개최한 국제포럼에서 안티에징분야 대상을 받았다는 것은 독창적인 3대 특허기술 △응수미정기술(凝水微晶) △매트릭스탄력섬유기술(矩阵弹力纤维) △인체공항적 디자인기술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매직스트립은 주름제거가 뷰티산업의 핵심 문제이며 대부분은 성형수술방식을 의지하고 비용, 흉터 등 이유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접근하기는 쉽지 않다며 매직스티림의 부착형 주름제거 제품은 모든 사람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주름완화하는 솔류션을 제공하며 뷰티산업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매직스트립은 6개 방향의 리프팅 및 스트레칭 원리로 균일한 피부탄력망을 구축하며 피부근육의 운동을 제어하고 얼굴 표정으로 생긴 주름을 감소하고 빠르게 원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 이러한 ‘물리적 압력’ 안티에이징 기술로 첫 사용부터 즉각적인 주름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매직스트립은 사용자 리뷰를 보면 사용자들은 주름 때문에 초조해하고 일부는 성형수술 실패와 불만족스러운 외모 때문에 사랑을 찾지 못한다고 실망한다며, 하지만 매직스트립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이 경제적이고 안전한 주름제거 솔루션을 확보해 아름다움과 희망을 다시 찾게 되었다고 밝혔다.

매직스크립은 국제 뷰티산업의 ‘오스카상’인 AMAEA포럼에서 3개 대상을 수상 받음으로써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확대했다며 이번 수상으로 안티에이징 업계에서 훌륭한 실력과 지위를 인정받았고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불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