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배우 권소현 '초면에 사랑합니다' 비서라인 하리라 역으로 출연 종방 소감 밝혀
배우 권소현 '초면에 사랑합니다' 비서라인 하리라 역으로 출연 종방 소감 밝혀
  • 장나래 기자
  • 승인 2019.06.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권소현
사진 = 배우 권소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지난 25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파견직 신인 사원 하리라 역으로 열연한 배우 권소현이 종방을 맞이하여 소감을 밝혔다.

"안녕하세요. 권소현입니다. 1월부터 촬영한 ‘초면에사랑합니다’ 가 이제 마지막 방송을 앞 두고 있는데요. 제가 드라마는 처음이어서 긴장도 많이 했었지만, 좋은 선배님들과 즐겁게 촬영 했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처음 비서 분들과 같이 술 자리 하는 씬 부터 마지막 시위 하는 씬 까지 기억에 남는 장면이 참 많은데요,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 해주신 덕분에 더 즐거운 촬영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미스터기간제’라는 드라마로 찾아뵙게 될 것 같은데 마지막 남은 ‘초면에사랑합니다’ 방송도 봐주시고 앞으로 저의 활동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고 종방소감을 전했다.

한편 권소현은 07월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주요 배우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고 지난 04월에 개봉된 전도연, 설경구 주연의 영화 <생일>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통하여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