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축구 국가대표 이승우,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축구 국가대표 이승우,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세 번째부터 한기호 총재와 이승우 선수가 위촉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청소년연맹)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이탈리아 세리에A 헬라스 베로나 FC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승우(21)가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이승우는 26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한국청소년연맹 한기호 총재부터 홍보대사 위촉패와 위촉장을 받았다.

한국청소년연맹 측은 "이승우 선수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기량이 뛰어나고 에너지가 넘치며 자신감 있는 플레이로 건강한 청소년 홍보대사로서의 이미지에 적합하다"며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온 모습이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롤모델이 될 수 있기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승우는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에 축구선수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겠고, 앞으로도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청소년연맹 한기호 총재는 "소중한 시간을 내주시고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데 앞장서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답했다.

이승우는 앞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이며,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또, 이승우는 지난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의 주역으로 제17회 아시안컵 국가대표로도 활동했으며, 현재 헬라스 베로나 FC에서 공격수로 활약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