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한국씨티은행, 횟수 제한없이 모든 은행 ATM 수수료가 면제되는 ‘씨티클리어통장’ 출시
한국씨티은행, 횟수 제한없이 모든 은행 ATM 수수료가 면제되는 ‘씨티클리어통장’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07.0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이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자동이체 실적에 따라 각종 수수료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티클리어통장은 이 예금에 전전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만 존재해도 이 예금을 통한 한국씨티은행 및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를 횟수에 제한없이 면제해주며 이와 더불어 이 예금을 통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횟수 제한없이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수수료면제 혜택 제공 조건의 자동이체에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 CMS·지로·납부자·타행 자동이체가 포함되며 한국씨티은행 계좌 간 자동이체는 제외된다. 그리고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은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 ATM 및 편의점 등에 위치한 한네트·나이스·청호컴넷 등의 제휴 ATM 사용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 상품은 개인 고객이 씨티모바일 앱 및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 신규가입고객은 이 예금 신규일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자동이체 실적에 관계없이 위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