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방송 ‘도리도리’와 함께 에어드롭 이벤트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방송 ‘도리도리’와 함께 에어드롭 이벤트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07.0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도리도리’와 함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멘탈 힐링 종합 방송 ‘도리도리’와 함께 유튜브 영상 구독 및 암호화폐 거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회원(Lv.2 인증 완료) 및 도리도리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준비된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는 6월 30일부터 준비된 암호화폐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하고 첫 입금을 하면 1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를 에어드롭 해준다. 도리도리 이벤트 영상 확인 후 레퍼럴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한 뒤 1만원 이상을 입금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5만원 이상 암호화폐 매수하는 모든 후오비 코리아 회원 대상으로 15XRP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도리도리 레퍼럴을 통해 가입한 후오비 코리아 회원 중 도리도리가 추천하는 암호화폐 HT, PCI, ETP, LAMB, LINK, MZK를 10만원 이상 매수한 선착순 200명에게 10XRP를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에서는 도리도리 유튜브 채널을 구독 후, 후오비 토큰(HT) 리뷰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7XRP를 선착순 300명에게 에어드롭 해준다. 첫 번째 이벤트를 제외한 모든 이벤트는 도리도리 뉴스 채널 이벤트 게시글 내 신청서를 작성하고 캡처 화면을 제출해야 신청이 완료된다.

유튜브 채널 ‘도리도리’는 인터뷰, 리뷰를 통해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 크립토 시장 분석을 통해 대중화를 확대를 위한 ‘도리도리(DooriDoori)’ 닷컴을 오픈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후오비 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도리도리 채널을 통해 최근 연중 신고가를 기록한 후오비 토큰(HT) 리뷰 영상을 보면 암호화폐 에어드롭이 제공된다”며 “후오비 토큰(HT)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정보도 얻고 에어드롭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