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코레일투어,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 8년 연속 선정
코레일투어,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 8년 연속 선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04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부터 코레일투어 김민수 대표가 한국여행업협회 오창희 회장으로부터 우수여행상품 선정 증서를 받고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코레일투어(대표이사 김민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 선정 사업에서 내국인 국내여행상품 부문에 8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우수여행상품은 건전하고 안전한 여행시장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에게 여행상품 기준을 제공해 공정한 여행문화 정착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여행사가 기획하는 여행상품에 대해 유관기관, 학계, 여행사 대표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공정한 기준을 바탕으로 심사를 거친 뒤에 인증하게 된다.

매년 상품의 일정, 가격, 식사, 숙박지, 특장점, 소비자 보호를 위한 안전 대책, 소비자만족도 등을 심사해 선정하게 된다.

코레일투어는 3개의 상품을 인증받았으며 인증받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되면서 상품의 저력을 보여주는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 1박2일’, 설악산 주전골 트래킹과 협곡열차, 불꽃크루즈가 특징인 ‘강원도 구석구석 1박2일’, 전라남도의 별미와 관광지로 구성되어 인기가 높은 ‘남도탐방 1박2일’이다.

코레일투어의 자회사인 이레일투어 또한 3개의 상품을 인증받았으며 상품은 다음과 같다.

춘천막국수박물관에서의 막국수 만들기 체험으로 인기 있는 ‘남이섬*강촌레일바이크*춘천막국수박물관 당일 기차여행’, 국내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이벤트 열차인 바다열차가 매력적인 ‘바다열차*오대산 당일 기차여행’, 강원도와 경북의 오지구간을 달리는 협곡열차(V-train)를 타는 ‘협곡열차(V-train)*부석사 당일 기차여행’이다.

코레일투어와 이레일투어에서는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상품들을 비롯해 최대한 많은 상품에 전문 가이드를 동행시켜 이용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여름 휴가는 우수여행인증 상품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우수여행상품 및 기차여행상품에 대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코레일투어는 한국철도공사와 무관한 여행사)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