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 미국 내 최고 호텔 4위로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 미국 내 최고 호텔 4위로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1.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Trump International Hotel Washington, D.C.)가 미국 내 최고 호화호텔 순위에서 4위 및 미국 내 전체 호텔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로부터 2개의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ers’ Choice Awards)를 받았다고 25일 발표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는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여행하는 세계 여행객들이 1년 동안에 평가한 수백만 건의 비평과 의견을 바탕으로 결정된다.

2016년에 개장한 이 호텔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여가를 즐기는 여행객, 사업 목적의 여행자 및 단체 여행객들로부터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인정 받았다. 트럼프 호텔에서 12년 동안 연륜을 쌓은 마이클 대믈린코트(Mickael Damelincourt) 상무이사가 이끄는 경험이 매우 풍부한 임원진이 매일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임원진이 지속적인 열정을 갖고 투숙객들에게 특출한 경험을 제공해 경쟁 호텔과 차별화하고 여기에 투숙하는 동안 맞춤형 서비스와 대우를 받기를 기대하는 여행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에릭 트럼프(Eric Trump) 트럼프 그룹(Trump Organization) 총괄부사장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은 개장한 순간부터 세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라는 것을 빠르게 입증했다. 이 호텔은 위치가 가장 좋고 상품이 비할 데 없이 절대적으로 우수하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팀원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훌륭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트럼프 호텔 워싱턴 D.C.는 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 10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가 세계 17개국에 58개 호텔밖에 없는 2018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호텔(2018 World’s Most Luxurious Hotel) 중 하나로 선정했다. 이 호텔은 이 보다 몇 개월 전, 즉 운영을 개시한지 불과 1년 후에 포브스 5성 호텔(Forbes Five Star)로 지정돼 이 운영진의 놀라운 서비스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