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NHN여행박사,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 진행… 어린이 할인 이벤트 실시
NHN여행박사,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 진행… 어린이 할인 이벤트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에 떠나는 가족여행 방가방가 기획전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의 알찬 여름방학을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지만 막상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NHN여행박사가 테마파크, 워터파크, 동물원 등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요소가 있는 여행지를 선정하여 제안하는 여행 기획전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영국 해리포터 스튜디오 △대만 레오푸 빌리지 등 테마파크가 포함된 상품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괌/사이판 PIC(Pacific Islands Club)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등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에 숙박하는 상품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 △호주 체험 농장형 동물원 오크베일팜 등 자녀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상품으로 가득하다.

테마별로 여행상품을 정리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테마에 따라 쉽게 여행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은 단품으로 패스, 티켓, 항공권만 구입할 수도 있다.

아울러 부모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어린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에 한해 7월 출발 상품 예약 시 7%, 8월 출발 상품은 8% 소아, 유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아 및 유아 인원수, 금액 상관없이 할인 적용되며, 패스 및 티켓, 항공권만 구입 시에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