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 표지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사장 고지영)는 16일 여행 정보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영종도 주변 섬 여행을 특색 있게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위주의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영종도 여행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높였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휴가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시 공공기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요금소, 영종대교 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인천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 웹진으로도 제작하여 신공항하이웨이 및 인천시 관광안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는 2년 연속 국토교통부 주관 민자 고속도로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민자법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여름철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Safety Station) 운영 및 졸음운전 싸이렌 알람 순찰을 시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고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여행 종합정보지가 되길 희망하며 보다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