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한국식품산업협회 50주년, 웹진 '좋은 식품' 독자 대상 영상 콘테스트 연다
한국식품산업협회 50주년, 웹진 '좋은 식품' 독자 대상 영상 콘테스트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식품산업협회
사진제공/한국식품산업협회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웹진 ‘좋은 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한국식품산업계의 소식과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정보를 담은 웹진 ‘좋은 식품’을 격월간으로 발간해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있다.

‘좋은 식품’은 설문조사를 통해 독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으며 매호마다 다양한 독자참여 이벤트 등을 실시해 독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좋은 식품’ 독자들을 대상으로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협회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중심으로 3분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한 후 개인 블로그, 유튜브, SNS 등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영상을 이벤트에 응모할 때는 업로드된 주소만 보내면 된다.

보내는 방식은 먼저 웹진 ‘좋은 식품’에서 응모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뒤 이메일로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공모기간은 메일 도착 기준으로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다. 공모자 중 총 9명을 선정해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발표와 시상 내용은 웹진 ‘좋은 식품’ 270호(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좋은 식품’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독자참여 이벤트를 통해 독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웹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