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딥 스페이스: 외계접촉' 디지털 최초 개봉!
'딥 스페이스: 외계접촉' 디지털 최초 개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8.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인 포스터
▲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인류 최초로 심우주에 도착한 우주비행사들이 그곳에서 의문의 공격을 받게 되면서 인류의 미래를 위해 불가능급 미션에 도전하게 되는 SF 서바이벌 액션 영화 <딥 스페이스: 외계접촉>이 바로 오늘 관객들과 만난다.

<딥 스페이스: 외계접촉>은 심우주 속, 일촉즉발의 위기 앞에서 위험한 미션에 도전하는 우주비행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금껏 다른 SF 영화와는 달리 ‘심우주’라는 미지의 세계를 배경으로 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긴급상황에 빠진 기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주비행사들 앞에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펼쳐지며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는 관객들에게 엄청난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래비티><컨택트>를 잇는 SF 서바이벌 액션 영화 <딥 스페이스: 외계접촉>은 바로 오늘부터 SK Btv,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최초 개봉해 9월 6일부터 KT olleh tv, LG U+ TV, 홈초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스틸컷
▲ 스틸 이미지

 

SYNOPSIS

광활한 심우주 속,

우주 탐사선과 지구 사이 캡슐을 전달하는 단 하나의 통로에 문제가 생긴다.

다음 캡슐을 안전하게 받지 못한다면 우주 전체가 위험에 빠지는 긴급상황.

우주비행사들은 유일한 해결책을 발견하지만,

그러기 위해선 단 한 명의 우주비행사가 자살과도 같은 미션에 도전해야만 하는데…

메이데이! 메이데이! 긴급상황, 응답하라!

인류를 위한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