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여자농구 KB스타즈, 19~20 정규리그 시즌권 판매 및 어린이회원 모집
여자농구 KB스타즈, 19~20 정규리그 시즌권 판매 및 어린이회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2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청주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사진제공/청주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여자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가 오는 9월 2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2019-2020 WKBL 정규리그 시즌권 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KB스타즈는 어린이 회원도 모집한다.

KB스타즈의 시즌권은 코트 위 지정석(KB석, 스타즈석, 챔피언석) 및 자유롭게 자리를 정할 수 있는 일반석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지정석 전체 좌석 중 50%는 선착순으로 우선 판매하며, 잔여 좌석은 시즌 중에 인터넷 예매 및 현장 판매로 운영할 예정이다. 일반석은 수량 제한 없이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을 구입하는 관객은 홈에서 펼쳐지는 정규리그 15경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관전할 수 있다.

특히, KB스타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에는 ‘우선 예매 권리’를 확보하게 된다. 더불어 좌석 등급별로 지정 주차증, 구단 상품 교환권, 전용 출입구와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KB스타즈 어린이 회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온라인 회원모집은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 회원모집은 시즌 개막 이후 청주체육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회원에게는 일반석 관전이 가능한 ID카드 및 기념의류가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