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참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 4일 홈쇼핑 론칭
참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 4일 홈쇼핑 론칭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9.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35년 역사의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는 1999년 출시 이후 10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한 참존의 스테디셀러인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의 마스크팩 버전이다.

피부 회복과 진정,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드래곤스 블러드 수지 추출물과 달맞이꽃 종자유가 함유된 고농축 영양크림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한 통의 핵심 유효성분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내 마스크 한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공들인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기 피부의 유사 보습 인자와 인체 제대혈 세포배양액 성분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힘있게 가꿔주며, 눈꼬리 주름, 안면 리프팅, 피부 겉 탄력/보습, 피부 치밀도, 피부 결 등을 포함한 총 24가지 임상도 완료했다.

특히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수면 박탈로 인한 수분량, 피부톤, 각질량 개선이 입증된 제품으로 수면 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수분량, 피부톤, 각질량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19.06.10~2019.06.28, 만 29~59세 성인 여성 23명 대상).

또한 고농축 크림을 코팅한 핑크 코르셋 시트를 적용, 사용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손과 머리카락 등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분리 구조로 피부 굴곡에도 들뜸이나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참존 마케팅팀은 나이트크림의 대명사로 불리며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의 효과를 마스크 한 장에 담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하고 연구해 온 결실을 드디어 맺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본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했기에 자사 역시 첫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자기 전 붙이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푹 자고 일어난 듯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마스크’의 롯데홈쇼핑 론칭 생방송은 4일 오전 7시 15분이며 특별 구성으로 최초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