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송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송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0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송파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안내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서울특별시교육청 송파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책읽기와 연계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독서문화행사는 크게 독서마당, 강연마당, 체험마당, 전시마당 등으로 구성된다.

독서마당에서는 ‘책 대출 확대 이벤트’, ‘다독자 표창’, ‘도서교환전’이 열리며, 강연마당에서는 함께 살아가는 동물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박종무 수의사(살아있는 것들의 눈빛은 아름답다 저자)와의 만남’, ‘도서관 속 서양 미술 산책’, ‘이정헌 웹툰작가와의 만남’ 등이 준비돼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책과 함께하는 원예체험-내 친구 이끼 볼 만들기’,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하는 한지공예’, ‘책다락 옛놀이’, ‘판타지 마술쇼:지니어스 매직’이 열리며, 전시마당에서는 ‘2019년 상반기 최대대출도서’, ‘2019년 상반기 최대예약대출도서’, ‘털실 한 뭉치’ 등이 전시된다.

또, 서울교육의 청렴문화 확산시키고, 공공기관으로서 청렴의식을 높이기 위한 ‘청렴OX퀴즈’를 매 주말 도서관 로비에서 운영하며, ‘지역주민이 함께 읽고 싶은 청렴도서’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송파도서관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연마당 및 체험마당은 에버러닝에서 접수 가능하며, 송파도서관 정보자료과/독서문화진흥과에 문의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김선희 서울특별시교육청 송파도서관장은 "독서의 달을 계기로 책과 가까이 하며 독서에 흥미를 느끼게 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직원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청렴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