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타짜: 원 아이드 잭', 전체 예매율 1위 달성
'타짜: 원 아이드 잭', 전체 예매율 1위 달성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9.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극장가 흥행 잭팟 예고!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추석 흥행 불패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강력한 흥행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추석 극장가의 판을 뒤집을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강력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타짜: 원 아이드 잭>이 9월 9일(월) 오전 11시 42분 예매율 28%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유열의 음악앨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등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정상을 차지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폭발적인 예매 화력으로 ‘추석엔 역시 타짜’라는 공식을 증명하고 있다.

추석 극장가 최강자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타짜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와 포커판을 둘러싼 고도의 심리전,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벌써부터 입소문을 형성하고 있다.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잡으며 예매율 1위에 등극,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풍당당하게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잭팟을 예고하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