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Trailer] "2019년 가장 궁금한 영화", '더 룸' 기대
[Trailer] "2019년 가장 궁금한 영화", '더 룸' 기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9.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출구 없는 미스터리 스릴러 <더 룸>이 지난 주말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와 함께 공중파 3사를 통해 소개되면서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셀 수 없을 정도의 돈과 보석, 고흐의 걸작 그리고 그토록 원하던 아기까지, 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모두 들어주는 방을 둘러싼 미스터리 스릴러 <더 룸>이 지난 주말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것은 물론 방송 3사 영화 프로그램에 모두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먼저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케이트’와 ‘맷’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시작으로 “여기 전 주인들요. 이 집에서 살해됐잖아요”라며 이 집에서 기묘한 사건이 있었음을 암시하는 스토리가 등장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후 두 사람은 모든 욕망이 현실이 되는 ‘비밀의 방’을 발견한다. 설상가상 이 방은 물건은 물론 아기까지 만들어 내 실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런 가운데 “뭐든 가질 수 있지만 단 한가지 조건이 있어”라며, ‘케이트’와 ‘맷’은 방의 비밀과 함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특히 공중에서 먼지로 변하는 돈 그리고 아기였던 ‘셰인’의 갑작스러운 성장 등은 <더 룸> 안에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영화 속 결말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엔딩을 장식한 “원하는 걸 못 갖는 인간보다 원하는 대로 다 갖는 인간이 더 위험해”는 마지막까지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에 예비 관객들은 댓글을 통해 영화에 대한 관심을 쏟아냈다 “뭐든 할 수 있다면 당장 <더 룸> 볼래!”(CGV 페이스북_전*), “예고편 완전 핵존잼 완전 취저 출구 없는 신선함일세!”(CGV 페이스북_김**), “이런 영화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개봉 빨리 와라!”(CGV 페이스북_han******), “소원 다 이뤄주는 방에서 태어난 아이? 뒷 이야기 궁금해 미치겠다!”(CGV 페이스북_김**), “올해 꼭 보고싶었던 영화!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영화!!”(CGV 페이스북_춘*) 등의 열띤 반응들을 보이며 <더 룸>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영화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 영화 '더 룸' 스틸컷

 

이처럼 온라인과 모바일을 뜨겁게 달군 <더 룸>은 기세를 이어 SBS [접속! 무비월드], KBS [영화가 좋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모습을 드러내며, 올가을 가장 기대되는 개봉작으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후 네이버와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순위가 급상승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냈다.

TV는 물론 온라인, 모바일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더 룸>은 9월 25일 개봉한다.

 

▲ '더 룸' 메인 포스터
▲ 영화 '더 룸' 메인 포스터

 

SYNOPSIS

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다 들어주는 ‘비밀의 방’이 있다.

돈, 다이아몬드, 최고급 샴페인, 반 고흐 걸작…

원한다면 아기까지도.

원하는 것은 뭐든 들어준다.

단, 소원은 신중하게 빌 것!

그리고 규칙을 반드시 지킬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