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크림’ 출시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크림’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9.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 15ml, 3만2000원, 35ml, 7만2000원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레드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매끈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을 출시했다.

브라질 정부 S.I.F 공식 인증사 원료인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붉은 빛을 띄는 프로폴리스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CNP가 선보인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은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해 5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여왕벌 펩타이드’로도 불리는 펜타펩타이드-48, 다양한 분자 크기의 6종 히알루론산 등을 더해 피부에 싱그러운 광채와 매끈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또한 CNP 프로폴리스 라인 최초로 도입한 리포좀 공법을 통해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영양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물론 5종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세워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탄력 크림이다.

한편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은 8일 CJ 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론칭 방송에서 약 7500세트를 판매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