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양평 남한강 행복마을"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방영.
"양평 남한강 행복마을"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방영.
  • 이민재 기자
  • 승인 2019.09.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맞춤형 귀농귀촌! 도시의 생활인프라와 전원생활을 함께 누려..
남한강행복마을 전경
남한강행복마을 전경

삶의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귀농, 귀촌 트렌드가 확산되고있다.

이에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서는 전원생활을 현실화 시키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여 방송으로 소개하였다.

지난 29일 방송에서는 경기도 양평군 강산면 세월리에 위치한 약 70여세대의 대단지 전원주택 단지인 양평 남한강행복마을을 찾아가 천편일률적인 집이 아니라 집주인의 마음을 그대로 반영해 건축한 다양한 집들과 실제로 이

 

곳에서 거주하는 분을 만나 전원마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입주민은 “전원생활을 하고 싶은데 아예 촌으로 가자니 부담스러워 서울과의 거리, 땅의 면적, 주변 환경 토지 모양 전기, 물 등의 기반시설, 도로 상황, 매매가격을 두루 살펴보다가 이곳을 선택하게 됐다.” 또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집을 지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으며 일조량이 많아 난방비가 절약되고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그리고 대단지로 형성되어 보안시설이 잘 구축돼 전원주택의 취약점인 안정성이 보완되어 좋다“  라고 전하였다.
방송에서는 남한강 조망을 즐기며 전원생활의 로망인 자신의 공간에서 텃밭이나 정원으로 활용해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내용도 담아냈다.

남한강행복마을 김용규대표.
남한강행복마을 김용규대표.

양평남한강행복마을 김용규대표는  “이미 1,2차 전원주택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 곳이다. 전원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입소문을 타고 오시는 분들이 많아져 3차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제2외곽 순환도로 덕분에 서울 송파간 진출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중부 내륙고속도로와 평창하남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로 이동도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