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대한체육회, '제31기 KSOC 올림픽아카데미' 정규과정 참가자 모집
대한체육회, '제31기 KSOC 올림픽아카데미' 정규과정 참가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SOC 올림픽아카데미 참가자들 (사진제공/대한체육회)
2018 KSOC 올림픽아카데미 참가자들 (사진제공/대한체육회)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대한체육회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박 2일간 태릉선수촌 및 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 예정인 '제31기 KSOC 올림픽아카데미' 정규 과정 참가자를 오는 10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KSOC 올림픽아카데미는 올림피즘 전파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올림픽아카데미 정규 과정이다. 올림픽운동에 관심 있는 19세 이상의 성인일 경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을 원할 경우, 대한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2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올림픽아카데미 정규 과정에서는 올림피즘, IOC 조직과 구조, 올림픽 유산, 올림픽 파트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더불어, 올림픽 경험담을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는 “올림피언과의 만남”, 올림피즘을 몸소 체험하는 “2019 올림픽데이런” 참여, 올림픽 관련 영화 감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또한 마련돼 있다.

KSOC 올림픽아카데미는 이번 정규 과정 중 개별 발표 희망자를 사전에 접수받아 조별 분임토의를 실시하고, 발표 및 심사를 거쳐 성적 우수자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그리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올림픽아카데미(IOA) 참가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