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행사 섭외1순위 ‘미스트롯’, ‘장서영’ 제주 누웨마루 뮤직페스티벌 출연
행사 섭외1순위 ‘미스트롯’, ‘장서영’ 제주 누웨마루 뮤직페스티벌 출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9.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누웨마루 공연 포스터
사진 = 누웨마루 공연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다가오는 10월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제주 시내에서 누웨마루 뮤직페스티벌이 열린다. 신제주에 있는 이 거리는 어떻게 보면 저녁에 술한잔 하러 가기 좋은 곳이다.

제주도는 자연의 볼거리들이 많아 낮에 관광을 많이 하는 반면 저녁이 되면 딱히 놀수 있는 공간이 없어 누웨마루 거리가 밤 문화 거리로 손색이 없다고 한다.

제주관광공사는 누웨마루 거리를 통해 밤문화를 더욱 활성화 시켜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을 초청하여 콘서트를 기획했다.

10월12일 노라조, 미스트롯(장서영,장하온,한담희) 백두산,주낸드,10월13일 볼빨간사춘기, 샘김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트로트 가수 장서영
사진 = 트로트 가수 장서영

특히 미스트롯에서 트롯 여신으로 부리는 172의 큰키와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장서영’은 ‘오빠힘내세요’라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와 다양한 행사장에서 맹활약중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사랑은 무한리필’이란 타이틀곡으로 새롭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