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아메리칸항공,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 선정
아메리칸항공,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 선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9.1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항공이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에 선정됐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아메리칸항공은 12일 홍콩의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어워즈(Business Traveller Asia-Pacific Awards)’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어워즈’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에서 매년 공항, 항공사, 여행관련기업 및 서비스 분야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아메리칸항공의 이번 수상은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지역판 구독자 약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독자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결과다.

아메리칸항공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제품과 인력에 약 280억달러 이상의 대규모 투자를 해왔다. 그 결과 현재 미국 항공사들 중 평균 기령이 가장 낮으며 연료 효율이 좋은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또한 미국 항공사 중 유일하게 진정한 국제 플래그십 퍼스트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항공사다.

아메리칸항공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무 이사 러스 포트슨(Russ Fortson)은 “아메리칸항공은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비행 스케줄을 제공하는 동시에 편안한 여정을 만들어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레스토랑급 식사, 위성 기반 광대역 Wi-Fi 및 라이브TV, 풍부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프리미엄 어메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에 투자해 왔다”며 “지상에서 그리고 비행을 하는 여정 내내 고객은 물론 비행을 함께하는 팀원들에게도 세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칸항공은 최근 미국 항공 서비스 협회 APEX로부터 좌석 편의성, 기내 서비스,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Wi-Fi 등 5가지 부문의 고객평가등급 기준으로 ‘5성급 글로벌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