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19FW 컬렉션 론칭 기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19FW 컬렉션 론칭 기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9.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FW 컬렉션 브루니 라인부터 틴디, 마체 라인까지 UT TO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 = 비비와이비(BBYB) 19FW 컬렉션 론칭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주영, 대표 정용화)가 2019 F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9월 23부터 내달 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비비와이비(BBYB)는 이번 컬렉션 ‘Shadow at Evening’에서 강렬하고 뜨거웠던 태양은 지고 지는 석양을 부드럽게 감싸는 밤의 그림자. 한 가을밤의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그 순간을 BBYB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담아낸 ‘브루니백’을 출시했다. 또한 일명 '엄현경백', '엄현경 가방', ‘레드벨벳 웬디 가방’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3차례 완판을 기록한 ‘마체백’ 라인의 뉴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비비와이비(BBYB)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19 FW 컬렉션 라인 10% 할인과 대표적인 아이템인 틴디, 마체 라인은 물론 간절기 아이템 스웻셔츠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인 캔버스 파우치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비비와이비(BBYB)의 김지용 디렉터는 "온라인에서의 좋은 반응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졌으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적극 운영,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비비와이비(BBYB)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BYB(비비와이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W컨셉, 29cm,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소공동 본점,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