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공식입장] 이혜란, 영화 ‘화이트데이’ 캐스팅 찬희X박유나와 호흡
[공식입장] 이혜란, 영화 ‘화이트데이’ 캐스팅 찬희X박유나와 호흡
  • 장나래 기자
  • 승인 2019.10.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이혜란 / 웨이즈 컴퍼니 제공
사진 = 배우 이혜란 / 웨이즈 컴퍼니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이혜란이 공포 영화 ‘화이트데이’에 합류했다. 찬희와 박유나 주연의 영화 ‘화이트데이(감독 송현주, 제작 슬기로운 늑대)’는 늦은 밤 학교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을 일으키는 악령으로부터 친구들을 구하는 내용의 동명 인기게임 ‘화이트데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이다. 극 중 이혜란은 중요한 핵심 인물인 무당 딸 ‘성아’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혜란은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를 통해 “공포물은 언젠가 꼭 도전하고 싶은 장르였다.‘화이트데이’에 합류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첫 공포영화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른 캐릭터들과 잘 어우러져 영화 속 성아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이혜란은 최근 영화 ‘다시 봄’에서 가수 지망생 ‘세아’역으로, MBN ‘설렘주의보’에서 주민아 역 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깔 는 연기와 에너지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한선화와 함께 라이프타임 뷰티쇼 ‘업 프리티!’ MC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했다.

매번 다른 캐릭터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혜란의 첫 공포물 도전인 만큼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화 ‘ 화이트데이’는 9월 크랭크인 하며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원작을 기반으로 한 극한의 공포와 헐리웃에서 인정받는 해외 CG팀의 참여를 통해 잠시 주춤했던 한국 공포 영화를 깨우고 오랜만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