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심쿵 유발 끝판왕 ‘에이사 버터필드’ 매력 탐구 영상 공개!
심쿵 유발 끝판왕 ‘에이사 버터필드’ 매력 탐구 영상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10.1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재생하면 무한 재생의 굴레에 갇히게 된다는
에이사 버터필드 매력 탐구 영상 공개!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로 주가 상승 중인 배우 에이사 버터필드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은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가 팬들을 위해 A부터 Z까지, 에이사 버터필드의 매력을 총망라한 특별 동영상을 공개했다.

<디어 마이 프렌드>에서 에이사 버터필드가 연기한 ‘캘빈’은 증상 일기를 목숨처럼 여기는 건강 염려증 환자로, 같은 공항에서 스튜어디스로 일하는 ‘이지(니나 도브레브)’를 짝사랑하지만 소심해서 고백은 꿈도 못 꾸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스카이(메이지 윌리암스)’의 도움으로 점차 ‘이지’에게 다가가는데 바로 이 과정 속에서 에이사 버터필드의 매력이 폭발, 그중 핵심장면들만 모아 만든 에이사 버터필드 매력 탐구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첫 번째 영상에서는 ‘이지’에게 전화를 걸기 위해 맹연습 중인 ‘캘빈’의 모습이 담겼다. 조금이라도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다양한 버전으로 멘트를 준비 중인 모습이 마냥 귀여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는데, 이런 순수한 그의 태도가 여심을 뒤흔든다.

그리고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운전하는 모습을 통해 숨겨뒀던 귀여운 섹시함을 선보인다. 공항차를 폭풍 운전해 ‘이지’를 데려다주는 이 장면은 평소 에이사 버터필드에게서 보기 힘든 박력이 흘러넘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쏟아지는 햇빛으로 인해 살며시 감아 뜬 눈은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영상을 무한 반복하게 한다.

그리고 마지막 영상에서는 에이사 버터필드 특유의 요정 눈동자가 강조, 마치 실제 그와 아이 컨택을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이 장면은 어느 여심이든 반드시 녹여버리고 말 영화 속 베스트 오브 베스트, 명장면이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드>는 ‘To Do List’를 써야 할 나이에 서포터 그룹에서 만나버린 ‘스카이’와 ‘캘빈’의 ‘To Die List’ 완성기를 그린 작품이다. 진짜로 원했던 일들을 이뤄가는 두 사람의 조금은 특별한 우정 성장 영화로 올가을 최고의 힐링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개봉일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 작품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