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샘표, 취향 저격 맛 보장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샘표, 취향 저격 맛 보장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10.2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가 떡볶이 양념 3종을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떡볶이가 아이들 간식 수준을 넘어 가족 외식이나 야식 메뉴로도 인기인 가운데 원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양념이 출시됐다.

샘표가 22일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 ‘크레이지핫 매운 떡볶이 양념’,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샘표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과 ‘매콤칼칼 신당동 국물떡볶이 양념’과 함께 총 5종의 떡볶이 양념을 선보이게 됐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떡을 굽고 양념을 발라주면 추억의 떡꼬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이 특징이다. 소시지와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먹는 ‘소떡소떡’ 양념으로도 잘 어울리고 치킨이나 튀김, 만두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 맛이 당길 때 떡, 어묵, 양파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깔끔하게 매운 맛이 돌아서면 자꾸 생각날 정도로 맛있다. 기호에 맞게 소시지나 양배추, 당면,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우유와 떡만 있으면 누구라도 별미 요리인 불닭 크림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콤한 고추장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다. 떡 대신 면을 이용하면 불닭 크림 우동이나 매콤 크림 파스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종 가격은 3종 모두 대형마트 기준 1980원이다.

샘표는 국민 간식 떡볶이의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떡볶이 양념을 조사한 끝에 떡볶이 양념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의 맛 연구 노하우를 담은 떡볶이 양념 3종으로 많은 소비자가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