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광고 모델에 배우 김희애 선정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광고 모델에 배우 김희애 선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10.2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프라엘 광고 모델 김희애가 LG 프라엘 6종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광고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선정했다.

LG전자는 변함없는 미모와 철저한 자기관리는 물론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김희애를 통해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포함한 ‘LG 프라엘’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김희애는 1995년도 LG 기업광고를 비롯 디오스 브랜드 등 다양한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LG와의 인연도 깊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모델명: SWL1)’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다. 나쁜 자세나 습관 등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2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유통 및 뷰티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를 열었다. 행사에는 배우 김희애 씨도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