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원활한 소방조직 운영 위한 중간관리자 소통 간담회 열어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원활한 소방조직 운영 위한 중간관리자 소통 간담회 열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27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사진제공/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가 조직 내 갈등 예방 등 원활한 소방조직 운영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25일 오후 양주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경기북부 11개 소방서 중간관리자(센터장·팀장) 및 감찰담당자와의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현장 중간관리자(센터장·팀장)와 감찰담당자 간의 현장 활동 및 업무수행에 따른 어려움을 서로 이해하고 토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간담회는 자유토론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단점이나 문제점을 지적하는 것이 아닌, 보완사항과 개선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데 중점을 뒀다.

조인재 북부소방재난본부장은 “소방의 중심은 현장이고 소방조직이 건강해야 도민이 각종재난과 사고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며 “좋은 근무환경 보장돼야 소방서비스의 질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소통의 자리를 열어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보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수시 또는 정례적인 간담회를 통해 소방조직 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가고, 지속적으로 협동체계를 굳건히 하도록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