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좋은친구들' 우지원X일라이X양정원X송욱경 '눈부신 활약
좋은친구들' 우지원X일라이X양정원X송욱경 '눈부신 활약
  • 장나래 기자
  • 승인 2019.10.2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우지원,일라이,양정원,송욱경 이 SBS플러스 예능 '좋은 친구들' 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지난27일 SBS플러스 예능 '좋은 친구들'에서 우지원 친구들로 구성된 일라이,양정원,송욱경의 끊임 없이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 SBS플러스 '좋은친구들' 캡처
사진 = SBS플러스 '좋은친구들'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우지원팀 일라이,양정원,송욱경은 미션지인 경북 문경으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우승을 목표로 심기일전 미션지에 도착 첫번째 힌트 획득 게임 '프리즌 게임'을 시작으로 양정원과 일라이의 눈부신 활약 끝에 힌트2장을 획득 했다.

우지원과 송욱경은 로드 미션지로 이동을 위해 주어진 차량을 탑승 미션수행을 위해 지인 찬스를 썼지만 오히려 혼란 속 미궁에 빠진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1라운드 미션을 아쉽게 4등으로 시계를 빼앗기며 마감한 우지원팀의 주장 우지원은 2라운드 사전 단체게임에서 열쇠를 획득 하기 위해 게임을 펼쳤지만 상대팀 김형규 과의 눈싸움 대결을 펼쳤지만 연신 눈을 깜빡이며 밀가루를 뒤집어 쓰며 상대팀의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손에 땀을 쥐는 긴박함 속에 2라운드 사전 단체게임을 마친 우지원팀의 앞으로 남은 다양한 종목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어떤 활약을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