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11월 1일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컬렉션을 출시한다.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와 첫눈이 내리던 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테마로 하고 있다. 11월에 공개되는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메이크업 컬렉션 2019와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컬렉션 2019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24일 동안 매일 한 장씩 넘길 수 있도록, 24개의 숫자가 적힌 어드벤트 캘린더의 형태로 제작되어 총 24개의 폴앤조 베스트셀링 제품과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와 같은 베이스 라인부터 립스틱과 아이 컬러 등의 색조 라인과 스킨 케어 라인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라인업이며, 2종의 시즌 한정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II & III는 우아한 겨울 작약을 비롯한 플라워 패턴과 귀여운 동물 패턴 디테일로 디자인된 틴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각각 향기로운 향을 특징으로 한다. 핸드 크림 II는 꽃잎의 부드러움과 눈송이의 순수함을 표현한 윈터 플로럴 머스크 향이며 핸드 크림 III는 부케의 화려함과 우드의 온화함을 담은 허벌 플로럴 향이다. 두 제품 모두 진한 농도로 블렌딩된 보습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폴앤조 보떼의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