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11월 1일 2019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캔디 홀릭’ 컬렉션을 출시한다.
연말의 설렘과 행복을 연상시키는 캔디 컬러와 팝 디자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선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11월에 공개되는 ‘캔디 홀릭’ 컬렉션은 메이크업 코프레 Ⅲ와 기프트 박스 B이다.
메이크업 코프레 Ⅲ는 팝 디자인의 틴 케이스와 레트로한 무드의 팔레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캔디 같은 색감의 사랑스럽고 비비드한 아이 컬러 2종과 치크 블러셔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가지 컬러 모두 풍부한 펄이 함유되어 캔디같이 반짝이는 쉐이드를 특징으로 하며, 번짐이나 뭉침 없이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즐거움이 가득한 연말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프트 박스 B는 4가지 종류의 원형 틴 케이스로, 각각 안나수이의 특별한 디자인 모티브인 버터플라이, 하트, 별무늬 등이 반영되어 있다. 4가지 종류 모두 라운드 형태이며, 립스틱, 블러셔, 팩트 등을 담아 선물하기 알맞은 크기로 제작되었다.
안나수이 캔디 홀릭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엘롯데, H몰,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