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남성 뷰티 시장을 선두하고 빈지노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운 그라펜이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큰 할인 폭과 다양한 이벤트를 자랑하는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24일(일) 시작한다.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24일(일)부터 27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과 오 드 퍼퓸 라인이다. 특히 오 드 퍼퓸의 경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인기 상품인 만큼 할인 폭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하루 동안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1만원 할인 쿠폰은 18시와 22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5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은 무제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다. 쿠폰은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향수 구매 고객을 위한 추첨 상품으로 브랜드 모델인 빈지노가 공연하는 ‘2019 Monster M Festival’ 티켓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펜 측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넉넉히 돌려드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