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크리스마스 무드와 설렘 완벽히 담아낸 일리앤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크리스마스 무드와 설렘 완벽히 담아낸 일리앤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2.0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세정그룹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19FW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리앤은 29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무드와 설렘을 완벽히 담은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일리무아(12mois)와 소피(Soph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일리앤은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하며, 매 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일리무아(12mois)는 일리앤의 탄생석(Birth Stone) 컬렉션이다. mois는 프랑스어로 월을 의미하며열두달의 탄생석을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4K 블랙 체인에 탄생석이 셋팅된 제품으로 기념일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아이템이다.

소피 컬렉션은 ‘Sophisticated’의 줄임말로 일리앤의 가장 디자이너블한 컬렉션이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트렌디한 이어링 레이어드룩을 제안한다. 일리앤의 뮤즈인 차정원과 신예은의 스타일링 키트는 이어커프, 이어롭스, 후프 등 다양한 이어링을 6가지 키트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일리앤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탄생석 목걸이 구매시 레이어드를 위한 ‘꿀러 체인’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해 위트있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러 삭스’를 증정한다.

한편, 일리앤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롯데월드몰, 수원AK&, 신촌 현대유플렉스 그리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