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패션 디자이너 콘스텔라 디엘(Consteller D.L.)의 트랜드세터들의 프라이빗 패션 파티!
패션 디자이너 콘스텔라 디엘(Consteller D.L.)의 트랜드세터들의 프라이빗 패션 파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2.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tro Fashion Night.
사진 = 콘스텔라 디엘 파티에서 멋진 포즈를 뽐내고 있는 모델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지난 12월 7일  갤러리아포레의  foret3214 트랜드한 아트 공간에서 독특한 프라이빗 행사가 열렸다. 패션 디자이너면서 다양한 트렌드를  새롭게  보여주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콘스텔라 디엘의 패션 파티이다.

갤러리아포레의 모든곳이 다 문을닫고  오직 한곳의 공간에서 음악이 들리며  발길을 가도록 한 foret3214는 신세계같았다. 

Newtro Party 레트로를  재 해석한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 핫 트랜드, 뉴트로에 맞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다양한 패션 피플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스타일을 뽐낼수 있는 파티다.

사진 = 콘스텔라 디엘 파티에 참여한  개성있는 패션피플

뉴트로에 맞춘  디스코하우스의 디제이 음악들과 디자이너. 배우. 모델.아이돌가수. 방송피디. 영화감독. 의사. 글 작가.사진작가. 아티스트등  다양한 방면의  내놓으라 하는 패션 피플들이 멋진 패션을 입고 즐기는 년말 최고의 패션 프라이빗 파티로 진행됐다. 

또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분위기와 흥이 넘치는 핫한  패션 아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었다. 늘 새로운 시도와 콘셉트의  맞는 멋진것들을 만들어 내는 콘스텔라 디엘. 파티에서는 콘스텔라 디엘(Consteller D.L.)의 칼레이엑시드(kaleiXID)브랜드의 새로운 패션 라인중  일부인 후드만 공연자들의 퍼포먼스에 녹여 보여주기도 했다.

파티는 블랙로켓(Black Rocket)과foret3214의 도움으로 만들어 지고 맛있는 케이터링과 함께 최고의 치즈 벨큐브( Bulcube)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었다. 

한편 파티에서 발생한 수익은 전부 유기견, 유기모를 위한  기부금으로 몽이&땅꼬 이름으로 기부하게 된다. 

언제나 새로운 시도를 하며 새로운 방향으로의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의  패션마케팅을 추구하는 콘스텔라 디엘의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