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원모먼트,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a ce moment’ 런칭
원모먼트,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a ce moment’ 런칭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2.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모먼트가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아쎄모먼트(a ce moment)’를 런칭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원모먼트가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아쎄모먼트(a ce moment)’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원모먼트는 '아름다운 당신에게 -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봄담아의 류소미 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브랜드 개발을 진행했다.

사랑하는 연인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란 의미를 담은 ‘a ce moment’는 2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로즈골드와 딥로즈를 키 컬러로 선정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를 연출했다, 브랜드 컬러를 차용한 두 가지 리본으로 만든 쇼핑백과 앙리 까르띠에 브레송의 ‘결정적 순간’에 대한 글귀가 적힌 메세지 카드 등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주얼리 패키지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쎄모먼트는 14k Gold와 92.5 Silver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오랜 세월을 함께 해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들을 엄선하여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사진 = 원모먼트가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아쎄모먼트(a ce moment)’

류소미 디렉터는 “원모먼트는 소중한 분께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는 서비스로서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께 기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도록 항상 고객의 목소리를 들으며 성장해왔다. ‘아쎄모먼트’는 원모먼트에서 기념일에 꽃과 함께 주얼리를 선물하길 원했던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섬세한 선물 경험과 주얼리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기획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들의 행복한 시간을 빛내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