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레드페이스, 아웃도어부터 시티룩까지 우수한 보온성·우아한 매력 자랑하는 ‘시베리안 다운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아웃도어부터 시티룩까지 우수한 보온성·우아한 매력 자랑하는 ‘시베리안 다운 재킷’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2.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아웃도어는 물론 시티룩으로 어떤 의상에도 매치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방풍력을 겸비한 ‘시베리안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겨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흡습·속건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난 이너와 함께 우수한 방풍 기능의 아우터를 함께 착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시베리안 다운 재킷으로는 남성용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과 여성용인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이 있다.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퀼팅선을 최소화한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핏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겨울 산행에서도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뛰어난 방풍 기능과 함께 목 위까지 올라오는 지퍼와 손목 부분의 벨크로(찍찍이)로 찬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주는 디테일이 눈에 띈다.

후드와 함께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폭스 퍼는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아웃도어는 물론 시티룩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가 있다.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길이감으로 한겨울 하체의 보온성을 높인 것은 물론, 퀼팅선을 최소화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여기에 한층 날렵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과 착용자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부착돼있다. 목 위까지 잠글 수 있는 지퍼와 손목 부분의 벨크로(찍찍이)로 겨울철 찬바람을 더욱 견고하게 막아준다.

후드와 함께 부착된 폭스 퍼는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쉽고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을 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세피아, 블랙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낮은 기온과 찬 바람 등의 외부 환경과 큰 일교차로 인해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방한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신체 컨디션과 체온 유지에 좋다.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레드페이스 기능성 시베리안 다운 재킷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