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보컬K실용음악학원’ 개원 축하공연 디셈버DK와 특별한 만남
‘보컬K실용음악학원’ 개원 축하공연 디셈버DK와 특별한 만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12.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디셈버 'DK'
사진 = 디셈버 'DK'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디셈버 DK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탐앤탐스 장한평역점에서 열린 보컬K실용음악학원 개원을 축하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참석한 디셈버 DK는 공연과 함께 무료보컬특강까지 마련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디셈버DK는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을 하고 싶다는 보컬K뮤직아카데미 관계자 분들의 뜻에 공감하며 이 자리에 서게 됐다”고 밝힌 그는 “저도 시간이 날 때마다 이곳에서 보컬을 배우려는 분들을 위해 특강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완벽한 가창력으로 명품보컬 면모를 과시했다. 축하공연은 팬들과 보컬 연습생들의 참여로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디셈버 DK는 축하무대에 이어 (주)보컬코리아 보컬무료특강에선 보컬에 관심많은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며 디셈버DK의 데뷔 10년차 가수로서 보컬 노하우를 전하며 “많은 수강생들과 보컬K실용음악학원에서 만남을 갖길 바란다”며 응원을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 = 걸그룹 '데이드림'
사진 = 걸그룹 '데이드림'

이날 공연은 이슬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내년 공식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데이드림(사랑, 아림, 소린, 채하)도 보컬K실용음악학원 개원을 기념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공연을 펼쳐 보컬K아카데미의 개원을 축하했다.

보컬 교육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는 (주)보컬코리아 민병환 대표이사는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며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진들이 후배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보컬K실용음악학원은 20년 이상 가요계 매니지먼트 경험을 갖춘 임원들이 맞춤식 교육과 개인의 역량에 맞춘 수강 방식을 적용해 입시, 오디션, 취미반을 통해 보컬 역량을 쌓는데 집중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디셈버 DK는 12월 31일 서울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오후 6시, 10시 2차례 송년콘서트 ‘진심’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