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미소트리 프로젝트 '렛츠런 판게아'
미소트리 프로젝트 '렛츠런 판게아'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1.2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주식회사 미소트리(대표 정필원)가 2020년 새해를 기점으로 판게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미소트리는 실물 서비스를 바탕으로 판게아 토큰을 이용한 창업과 교육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원스탑 쇼핑 서비스와 이에 대한 탈중앙 분산원장기술에 중앙인증합의 방식을 추가하여 빠른 트랜젝션 속도와 송금 및 결제 플랫폼을 동시에 제공하여, 손쉬운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판게아 프로젝트(Pangaea Project)를 주도하는 회사이다.

판게아 프로젝트는 일상에 가장 밀접한 교육, 문화를 중심으로 청소년이 미래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환경을 아우르는 창업/교육/문화/기부 통합 플랫폼과 서비스 제공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또한 판게아 프로젝트에서 발행한 암호화폐인 PAN 토큰은 유틸리티(Utility)와 결제(Payment) 기능이 합쳐진 암호화폐로, 서비스의 특성과 향후 확장성을 고려하여, 이더리움(ERC-20)을 기반으로 개발 되었다.

현재 PAN 토큰은 글로벌 거래소인 BW 거래소와 오아시스 거래소에 상장되어 꾸준한 거래량을 기록 중이다.

㈜미소트리는 외투기업으로 1인 창업과 온라인 창업을 지원하고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미소트리 관계자는 ‘이번 판게아 프로젝트 업무의 이관으로 인해 미소트리가 갖고 있는 IT기술과 오랜 경험을 토대로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PAN 토큰은 2월 중으로 또 다른 국내외 중대형 거래소의 상장을 진행 중이어서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욱 큰 입지를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