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18 (수)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 특가 진행 "중국우한폐렴에 고객 문의 급증"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 특가 진행 "중국우한폐렴에 고객 문의 급증"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0.01.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제이코퍼레이션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최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중국 우한폐렴이 기승을 부리면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 공기청정기 등 관련제품들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중국우한폐렴은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집단으로 발병 사례가 확인된 호흡기 질환으로 기침과 폐렴, 호흡곤란 및 발열과 같은 증상을 보인다. 이에 호흡기 관련 감염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손을 자주 씻고 실내 및 차량용공기청정기를 찾는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을 받은 차량용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제이코퍼레이션은 "중국우한폐렴으로 인해 차량용공기청정기를 찾는 고객이 급증하면서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특히 문의 내용 중에는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가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제이코퍼레이션 측은 "중국우한폐렴은 호흡기 관련 질병인 만큼 차량용공기청정기 선택 시 이러한 심리가 반영되어, 항균 테스트 및 정균 감소율을 실제 인증한 제품을 많이 찾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는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제품으로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 유해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으며,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사은품으로도 증정되는 필터는 본체의 반을 차지하는 큰 사이즈의 헤파 13등급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um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차량용공기청정기 전원부에 빨간색 표시가 되어 미리 알 수있으며 알림비프음이 있을경우 새 필터를 교체해주면 되어 편리하다. 427g의 가벼운 무게에 약 35데시벨 미만의 저소음 공기청정기인 만큼 차량 외 공부방, 사무실, 침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특가전에서는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를 할인된 가격인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교체용 필터 1개와 고속듀얼충전기 1개를 포함한 3종 세트로 구매 시 1만원이 더 추가된 6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고속듀얼충전기는 3.0 버전을 제공하는 시거잭 형태의 퀄컴 듀얼 고속 충전기로 공기청정기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헤드레스트 뒤에 사용하는 차량용 홀더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두개를 구매하면 차량앞에 하나, 헤드레스트 뒤에 하나씩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 김진 대표는 "중국우한폐렴의 발병으로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의 문의가 높은 만큼 이번 특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31일까지 진행 중이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