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 엠 낫 오케이' 티저 예고편 & 보도스틸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 엠 낫 오케이' 티저 예고편 & 보도스틸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02.0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묘한 이야기 빌어먹을 세상 따위 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성장담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 엠 낫 오케이'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 평범하다는 건 생각보다 엄청난 일!”

아웃사이더 소녀, 슈퍼파워를 발견하다!

사진 = '아이 엠 낫 오케이' 예고편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 엠 낫 오케이'는 가족과의 관계도, 학교 생활도 쉽지 않은 ‘환장의 사춘기’를 보내던 소녀가 어느날 갑자기 몰랐던 슈퍼파워를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평범한 어느 날 아침 등굣길에 만난 시드니와 스탠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스탠리가 탄 자동차의 창문이 내려가는 동안 폭발하는 두 사람의 어색한 기류는 <아이 엠 낫 오케이>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엉뚱 발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갑자기 생겨난 슈퍼파워로 평범했던 일상에 큰 혼란을 겪는 시드니는 본인보다 더욱 특이한 이웃집 괴짜 스탠리를 만나며 예상치 못했던 일들을 맞이하게 된다.

사진 = '아이 엠 낫 오케이' 보도스틸 컷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식당 웨이트리스인 엄마와 어린 동생을 가족으로 둔 시드니, 그녀의 절친이자 학교의 인기인 디나, 디나의 남자친구 브래드, 시드니의 이웃집에 사는 스탠리 등 극 중 주요 인물들을 담고 있다. 디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겨 자신과 멀어질까 걱정하던 시드니는 자신에게 놀라운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혼란스러워하고, 아웃사이더인 본인보다 더욱 유명한 괴짜인 이웃집 스탠리와 의외의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사진 = '아이 엠 낫 오케이' 보도스틸 컷
사진 = '아이 엠 낫 오케이' 보도스틸 컷

'아이 엠 낫 오케이'는 '빌어먹을 세상 따위'의 원작자 찰스 포스먼의 그래픽 노블을 바탕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영화 '그것'의 베벌리 역으로 제44회 새턴어워즈 최우수 신인배우상 후보에 오른 라이징 스타 소피아 릴리스가 몰랐던 성 정체성과 슈퍼파워를 깨닫고 고민하는 시드니 역을 연기한다. 아웃사이더 시드니보다 한술 더 뜨는 특이함을 자랑하는 이웃 친구 스탠리 역할은 '그것'에서 소피아 릴리스와 함께 출연, ‘루저 클럽’의 일원 스탠으로 등장했던 와이어트 올레프가 맡았다. '아이 엠 낫 오케이'는 '기묘한 이야기'의 총괄 제작자 숀 레비와 <빌어먹을 세상 따위>의 크리에이터 조나단 엔트위슬이 참여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조나단 엔트위슬은 “숀 레비는 나의 멘토와 같다. 그와 함께 쿨하고, 재밌고, 모험이 가득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싶었고, 덕분에 '아이 엠 낫 오케이'는 '빌어먹을 세상 따위'와 '기묘한 이야기'가 반반 담긴 매력적인 작품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갑작스레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게 된 평범한 소녀의 좌충우돌 사춘기를 담은 '아이 엠 낫 오케이'는 2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