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제72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감독상 수상 '빈폴'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한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제72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감독상 수상 '빈폴'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한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02.0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괴적이고 천재적인 연기와 연출” – THE NEW YORK TIMES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가슴 저미도록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빈폴’에 쏟아지는 극찬 화제!
사진 = 영화 '빈폴'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제72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감독상을 수상, 전 세계 언론들의 극찬을 받은 '빈폴'이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올해 가장 기대되는 마스터피스로 떠오르고 있다. 

전쟁에서 살아남은 두 여인이 서로를 다시 일으키기 위해 희망과 삶의 의미를 찾아 나서는 과정을 그린 가슴 저미도록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빈폴'이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평론가들의 평점을 바탕으로 점수가 매겨지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영화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빈폴'은 인디와이어의 2019년 베스트 무비 50에 '기생충', '아이리시맨',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애드 아스트라', '미드소마' 등의 작품들과 함께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특히 '빈폴'은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감독상 수상과 함께 전 세계 26개 영화제 초청과 18개 부문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사진 = 영화 '빈폴' 스틸 

인디와이어로부터 “놀라운 연기와 '로마'에 비견되는 아름다운 영상미! 가슴 저미도록 아름답다”라는 찬사를 시작으로 “숨 쉬고 있다는 것을 잊게 된다” – VARIETY,

“기발하고 강력한 감정의 펀치” – SUNDAY INDEPENDENT,

“최면에 걸린듯한 파워와 아름다움” – FILM INQUIRY,

“서로의 욕구에 대한 강렬한 초상화” – ROGEREBERT.COM 등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올해 가장 강력한 마스터피스로 떠오른 '빈폴'은 2월 27일 개봉, 섬세한 드라마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오랫동안 여운을 남길 강렬한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SYNOPSIS

1945년 레닌그라드,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사람들은 힘겹게 살아간다.

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는 ‘이야’ 역시 뇌진탕 증후군으로 갑자기 온몸이 굳어 버리는 병을 견디며 사랑스러운 아들 ‘파슈카’와 소박하지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야’에게 끔찍한 사건이 일어나고, 전쟁에서 지원병으로 일하던 둘도 없는 친구 ‘마샤’가 돌아오자 두 사람만이 알고 있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난다.

두 여인은 서로를 다시 일으키기 위해 희망과 삶의 의미를 찾아 나서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