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스타의 패션] 손예진, 세리 초이스 아이템! 극 중 윤세리 매력up! hot 아이템 시계
[스타의 패션] 손예진, 세리 초이스 아이템! 극 중 윤세리 매력up! hot 아이템 시계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2.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사랑의 불시착' 캡처 / 손예진
사진 = tvN '사랑의 불시착' 캡처 / 손예진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배우 손예진의 매력을 한층 업 시켜준 ‘세리 초이스’ 아이템들이 연일 화제다.

지난 8일 방송에서 윤세리(손예진 분)은 남한에 있는 리정혁(현빈 분), 5중대원들과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암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또한 남한의 다양한 제품에 호기심이 많은 5중대원들을 위해 떠나기 전 마지막 선물로 한도 없는 일명 ‘세리카드’를 전하면서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극중 손예진은 핫 핑크 컬러의 가디건과 샤 스커트를 착용해 집안에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세리카드를 전하는 손예진의 손목엔 스포티한 디자인에 깔끔한 실버톤 다이얼의 가죽 워치를 착용해 시크함과 동시에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다.

손예진이 러블리한 룩에 포인트로 선택한 시계 아이템은 160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의 ‘해피 스포츠’ 제품으로 알려졌다. 해피 스포츠는 섬세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다이얼 내부에 춤을 추듯 움직이는 5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즐거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모던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이 담겨 있어 일상에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이번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