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라 뷔게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콘란샵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입점
라 뷔게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콘란샵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입점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2.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출시 3개월 만에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이미지 = 다니엘 스눅스와 협업한 라 뷔게르(La Vigueur) 화보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자신만의 멋을 가꿀 줄 아는 남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 뷔게르(La Vigueur)’가 뷰티, 패션 시장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2019년 8월 21일 3종의 화장품을 출시한 이래 영국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콘란샵에 한국 화장품 최초로 입점하였고, 마켓 컬리에서 수차례 완판을 기록하면서 라 뷔게르는 브랜드 출시 3개월 만에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라 뷔게르의 대표 제품은 립밤 ‘봄 드 뷔게르(Baume de Vigueur)’와 워터 로션 ‘오 드 뷔게르(Eau de Vigueur)’, 통업 선크림 ‘크렘 드 뷔게르(Crème de Vigueur)’이다. ‘봄 드 뷔게르’는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패션 소품으로서 소구하고 자 고급 뿔테안경에 사용되는 이태리산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를 가공하여 제품마다 무늬가 다르다. ‘오 드 뷔게르’는 위스키를 담는 휴대용 히프 플라스크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스가 인상적이며, ‘크렘 드 뷔게르’는 샤세 타입으로 개별 멸균 포장하여 휴대성과 신선도를 높였다.

봄 드 뷔게르와 오 드 뷔게르는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봄 드 뷔게르는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발색에서 제품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오 드 뷔게르는 트러블 예방을 위한 항염과 진정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편백수 베이스에 위치하젤, 흰버드나무껍질, 병풀,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들을 최적의 배합비로 조제했다. 특히 베르가못을 기초로 씨트러스, 샌달우드를 가미한 향이 매력적이며, 잔향이 길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크렘 드 뷔게르는 SPF 50+, PA++++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고 있으며, 뻑뻑하거나 번들거림 없이 매트하게 피부에 안착되는 사용감이 좋고, 바른 후 자연스럽게 톤업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라 뷔게르’는 뷰티 영역에서는 샴푸바와 바디코오롱 등 헤어&바디류로 제품 라인업이 확장될 예정이며 단순히 제품의 출시에서 그치는 게 아닌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형태로 협업하면서 브랜딩이 전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 뷔게르는 최근 아티스트와의 첫 번째 협업으로 ‘다니엘 스눅스’와 화보를 촬영했다. 브랜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식은 ‘라 뷔게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