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갤러리 산책] 김경희 '오늘 새로운 나를 만나다'
[갤러리 산책] 김경희 '오늘 새로운 나를 만나다'
  • 민하늘 기자
  • 승인 2020.02.1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화문갤러리 ‘한국여류 사인사색(四人思索) - 권영혜, 김경희, 김수정, 성순희’ 전시회
2월 19일(수)부터 3월 9일(월)까지 돈화문갤러리 (종로구 돈화문로 71. 9층)
김경희 [오늘 새로운 나를 만나다], 돈화문갤러리 ‘한국여류 사인사색(四人思索)전
김경희 [오늘 새로운 나를 만나다], 돈화문갤러리 ‘한국여류 사인사색(四人思索)전

 

[뉴스플릭스] 민하늘 기자 = 김경희 [오늘 새로운 나를 만나다]

늘 새로운 나를 만나기 위해 존재하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보며 나를 경험한다.

작업은 나의 경험을 느끼고 바라본 내면 깊숙한 곳에서 올라온 에너지들의 움직임이다.

내가 접하는 모든 것들이 나와 호흡하고 하나되어 나의 삶을 이루고 그 삶의 에너지들이 분출되어 그림으로 표현되어진 것들이다.

끊임없이 변하는 감각적 느낌들은 나를 자각하게 하고 새롭게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살아 숨쉬는 모든 만물들과 화음을 이루고 조화로운 하나가 되어 삶을 노래할 때

서로 사랑하는 존재임을 인식하고 오늘을 사는 그야말로 삶의 축제의 장이 된다.

너와 내가 하나이고 세계이며 우주인 것이다.​

돈화문갤러리 ‘한국여류 사인사색(四人思索) - 권영혜, 김경희, 김수정, 성순희’ 전시회는 2월 19일(수)부터 3월 9일(월)까지 열린다. 오픈 리셉션은 19일(수) 오후 6시, 전시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